본문 바로가기
리뷰

하이네캔 무알콜 맥주_논알콜맥주 추천&비교후기

by 내가 좋은 날에 2023. 1. 13.

오늘은 '하이네켄 무알콜 맥주' 후기를 들고 왔어요!! 

 

요즘 무알콜 맥주가 많이 나오면서 술을 마시지 못하는 상황이나 간단하게 술맛을 느끼고 싶을 때는 무알콜 맥주를 종종 찾게 되는데요.

카스, 하이트, 버드와이저. 하이네켄 등등... 다양한 무알콜 맥주를 마셔본 한 사람으로서 하이네켄 무알콜 맥주의 솔직 후기를 말씀드리려 해요. 

취하지 않고 기분을 내기에 딱인 무알콜 맥주!! 

다양한 맥주를 마셔봤지만 그중 가장 구매를 많이 하게 되는 맥주 중 1위가 저에게는 하이네켄 무알콜 맥주예요!!

그 이유는 무알콜 맥주이지만 하이네켄 일반 맥주와 맛이 가장 비슷하기 때문인데요.

다른 맥주들은 그냥 탄산수에 레몬, 보리탄 느낌인 무알콜 맥주들이 대부분인데 하이네켄은 일반 맥주의 특유의 향이 나면서 일반 하이네켄 맥주 맛을 느낄 수 있어서 처음 맛을 보고 하이네켄 괜찮네!! 했었어요.

저는 맥주 중에서도 하이네켄 맥주를 좋아했었기 때문에 하이네켄만의 향이나 탄산의 정도를 잘 아는데 무알콜 맥주에서 그 맛과 향을 느낄 수 있다니 처음 마셔봤을 때 정말 감탄했어요. 

 

하이네켄 무알콜맥주 옆모슾

 

저는 편의점에서 4캔에 10000원에 구매했어요. 

가끔 편의점에서 5캔 행사를 할 때도 있으니 적당한 가격대에 맛 좋은 무알콜 맥주를 즐길 수 있으니 이럴 때 꼭 사놔야 해요. 

하이네켄 무알콜 맥주는 알코올이 아예 없는건 아니고 1% 미만으로 함유되어 있는데요. 알콜이 1%가 안 되는 음료는 술로 취급하지 않는다고 해요. 그래도 임산부는 섭취를 조심해야 해요.

 

가격도 적당하고 맛도 좋은 하이네켄 무알콜 맥주로 술을 못 마시는 날이나 기분만 내고 싶을 때는 이만한 게 없는 것 같아요. 

무알콜 맥주 찾으시는 분들은 주저 말고 하에 네켄 0.0 논알코올 맥주를 구매해 드셔보시길 추천드려요.

특히 다른 논알콜 맥주에 비해서 밍밍하지 않고 탄산도 좋아 음료보다는 맥주맛을 더 즐길 실 수 있을 거예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