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체온계추천_휴비딕 귀 적외선 체온계_코로나 고열

by 내가 좋은 날에 2022. 8. 23.

1. 체온계추천_휴비딕 귀 적외선 체온계_코로나 고열

 

요즘 다시 코로나가 확산되면서 코로나 처방약부터 약국이 비상이라는 뉴스를 봤어요. 

저도 얼마 전 코로나를 걸리면서 열이 너무 급격하게 올라 매우 힘들었었는데요. 

남편이 먼저 코로나 증상이 왔을 때 코로나 걸리면 열이 많이 오른다는 얘기를 듣고 급하게 체온계를 알아보고 주문을 하게 되었어요. 

체온계 종류는 매우 다양한데요. 

귀 적외선 체온계, 이마 체온계 등등 매우 다양한 체온계가 있지만 저는 개인적으로 귀 적외선 체온계가 그중에서 가장 정확할 것 같다는 생각이 들어 '휴비딕 귀 적외선 체온계'를 구매하게 되었어요. 

부모님 집에서 사용했던 체온계는 일반 적외선 체온계로 부위에 따라 체온이 다 다르게 측정되어 오히려 정확한 온도를 스스로 체크하기에 번거로움이 생기더라고요. 

2. <휴비딕 귀 적외선 체온계>로 구매방법, 가격

코로나가 확진되고 급하게 주문한 거라 쿠팡에서 다음날 받아봤고요. 

 

 

상자를 열어보면 체온계가 케이스에 담겨서 포장이 되어있었어요. 

확실히 케이스가 같이 오니까 평상시에 보관할 때도 너무 편하고 청결하고 안전하게 보관할 수 있어 만족해요. 

 

 

정확한 제품명은 휴비딕 토미 오리지널 귀 적외선 체온계로 저는 28350원에 구매했어요. 

체온계들은 가격이 다 천차만별이라 비쌀수록 좋을까 고민을 했지만 후기들이 좋고 구매건수도 많길래 믿고 구매할 수 있었어요. 

 

따로 건전지가 동봉되어있지 않으니 체온계를 구매하시면서 같이 건전지도 구매하시는 걸 추천드릴게요.

급하게 필요해서 구매했는데 막상 집에 건전지가 없어 사용할 수 없는 상황이 생기지 않도록 건전지도 꼭 챙겨주세요. 

 

 

휴비딕 귀 적외선 체온계 정리

1.2초이내 빠른 측정 

2. 정확한 체온 측정

3. 전원 및 메모리 기능

4. 인체공학적 디자인

으로 "의료기기'로 분류가 돼요. 

 

위에 정리된 내용들이 정확한 지 한 달 정도 사용해 보고 후기를 남기는 결과 

정말 2초 이내 빠른 측정으로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었고 정확한 측정으로 집에서 열이나 측정한 후에 병원 가서 측정했을 때 결과가 비슷하게 나왔어요. 또한 건전지 2개만 있으면 전원도 오래가고 메모리 기능이 있어서 전에 측정했던 열을 기록해서 체크할 수 있는 장점을 가지고 있어요. 

인체공학적 디자인이라고 하기에는 좀 과장된 느낌이 있지만 정말 그립감도 편하고 손에 잡히는 느낌과 무게가 적당해서 만족해요. 

 

 

깔끔하게 본체를 잘 감싸주는 케이스예요. 

 

 

사용 전 센서를 닦아주라고 해서 면봉으로 센서를 살짝 닦아주고 사용해주고 있어요. 

아무래도 귀에 사용하다 보니 귀지가 들어갈 수도 있고 해서 청결하게 관리해 사용해 주는 게 매우 중요해요. 

또한 보관과 사용할 때 유의사항이 적혀있으니 참고해주세요. 

 

 

둥글둥글 부드러운 곡선을 가지고 있는 체온계예요. 

너무 뭉툭하고 투박하지 않아서 좋아요. 

 

 

귀에 꽂는 적외선 감지 부분도 부드러워 귀에 넣을 때 자연스럽게 잘 들어가요. 

아이들과 함께 사용하기에도 불편하지 않은 크기라 온 가족이 사용하기에도 좋은 제품이에요. 

 

 

사용법은 아주 간단해요. 

본체에 있는 버튼을 짧게 눌러주면 켜지고 길게 누르면 기록이 되는데요. 

귀에 넣어 버튼을 짧게 눌러주면 2초 뒤에 체온을 측정해줘요. 

그리고 기록을 원한다면 길게 눌러 기록하고 다음번 측정할 때 비교해 볼 수 있어요. 

 

 

간단하게 보여드리기 위해 손가락을 살짝 대고 측정했는데요. 

온도와 센서 세기 등 아주 잘 측정이 되었어요. 

 

코로나가 걸리고 열이 39도까지 올라간 남편과 38도 가까이 갔던 제가 이 체온계 덕분에 잘 측정하고 열이 오르고 떨어지는걸 잘 확인하면서 이겨냈었어요. 

코로나 때문만이 아니라 언제 어떻게 아플지 모르고 특히 열이 나는 건 몸에 매우 안 좋기 때문에 체온계는 무조건 집에 하나씩 가지고 있어야 한다고 생각해요.

 

코로나로 열이 나는 분이나 아이를 키우셔서 늘 체온계가 필요하신 분들 등등 

정확하고 휴대하기 편한 체온계 찾으시는 분들에게 휴비딕 귀 적외선 체온계를 추천드려요. 

 

"광고성 글이 아니며 제가 직접 1달 넘게 사용해보고 올리는 후기입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