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뷰티

탈모샴푸 비교&추천_닥터포헤어(Dr.For HAIR), 라보에이치(LABO H)_올리브영 탈모샴푸_내돈내산

by 내가 좋은 날에 2022. 9. 9.

 

탈모샴푸 비교&추천_닥터포헤어(Dr.For HAIR), 라보에이치(LABO H)_올리브영 탈모샴푸 

오늘 가지고 온 제품은 탈모에 관심 많으신 분들에게 꼭 필요한 후기가 아닐까 생각해요. 

요즘 부쩍 탈모 제품에 관심도 많이 생기다 보니 이런저런 제품들을 다 사용해보고 있어요. 

그중에서도 가장 접근성 좋은 탈모샴푸를 먼저 구매해봤는데요. 

처음 구매했던 제품은 라보에이치 제품이고 사용해보다가 다른 제품도 관심이 생겨서 닥터포헤어도 구매해 보게 되었어요. 

두 제품 모두 제가 직접 구매해 사용했고 라보에이치 제품은 3개월 이상 닥터포헤어는 한 달 좀 넘게 사용했어요. 

 

닥터포헤어 박스 정면

 

<닥터포헤어 소개> 

닥터포헤어는 두가지 사이즈 중에서 선택하실 수 있는데 저는 300ml에 100ml 세트를 구매했어요. 

제품박스 정면에 100개 빠지던 모발이 9개만 빠진다니 과연 어떨지 결과가 어떻게 될지 정말 궁금했어요. 

또한 주장이 아닌 과학이라는 말을 보니 더욱 신뢰가 가더라고요.

 

닥터포헤어 박스 측면

 

제품박스 측면에는 성분들이 적혀있어요. 

 

닥터포헤어 박스 후면

 

<닥터포헤어 샴푸 정리>

-글로벌 두피관리센터의 연구 데이터와 노하우를 담은 제품

-올리브영 탈모샴푸 1위, CJ 오쇼핑 샴푸 1위, 얼루어 케이뷰티 탈모샴푸 1위, 9년 연속 한국소비자 만족지수 1위

-독일 연구소 모발 개선 분석실험 트리코스캔 완료 (12주 변화 측정 시험)

-6주 사용 후 10개 빠지던 모발이 3.3개만 빠지는 효과, 모발 빠짐 67.4% 완화

-독자적인 폴리젠콘플렉스 성분 함유

<닥터포헤어 효과 정리>

1. 두피 각질 감소

2. 두피 피지 감소

3. 두피 탄력 증가

4. 신생모 뿌리볼륨 증가

 

닥터포헤어 용기사진

 

<닥터포헤어 실사용 후기>

1. 향이 시원하고 두피도 시원해짐을 느낄 수 있다.

2. 거품이 풍성해서 소량으로도 충분한 샴푸를 할 수 있다.

3. 지성 두피에 더욱 효과적이다.

4. 두피 뾰루지가 확실히 감소했다. 

5.2주 정도 사용했을 때부터 모발 빠짐이 반정도 감소했다.

 

그럼 이제 라보에이치 제품에 대해 정리해 드릴게요. 

 

닥터포헤어&#44; 라보에이치 외관 비교

 

<라보에이치 샴푸 정리>

-인체적용시험 결과 6주만에 빠지는 모발 67% 감소

-모발 거칠기 18% 감소

-정수리 모발 볼륨 증가

-두피 특허 프로아비오틱스 함유

-제주 돌송이차밭 무농약 녹차로 찾아낸 특허성분 함유

-트린트먼트 사용이 필요없는 부드러운 사용감

-온 가족이 사용할 수 있는 제품

 

<라보에이치 효과 정리>

1. 뿌리 볼륨 효과 

2. 부드러운 사용감

3. 온 가족이 사용할 수 있는 성분

 

<라보에이치 실사용 후기>

1. 좀 더 시원할 쿨링감

2. 넉넉한 용량 

3. 한 달 정도 사용했을 때 모발 빠짐이 20% 정도 줄었다.

 

닥터포헤어&#44; 라보에이치 비교샷

 

<닥터포헤어&라보에이치 비교 후기>

개인적으로 라보에이치 사용했을때보다 닥터포헤어가 마무리감도 깔끔하고 향이 덜 자극적이었다.

모발 빠짐도 닥터포헤어가 확실히 눈에띄게 줄어들었고 부피 가려움도 덜했다. 

가격은 닥터포헤어가 조금 더 비싼편.

 

우선 탈모샴푸를 사용하는 이유는 탈모를 줄이기 위해 사용하기에 저는 닥터포헤어에 한 표예요. 

라보에이치도 모발 빠짐은 감소했지만 그래도 저희 가족은 닥터포헤어가 더 잘 맞고 모발 빠짐 효과도 좋았어요. 

 

지극히 개인적인 리뷰로 저와 사용감이 다르신 분들도 계실 거예요. 

저는 딱 복합성 두피타입으로 유분기가 많고 단백질 함량이 높은 샴푸들을 쓰면 가끔 투피에 뾰루지가 올라오곤 해요. 

그래도 닥터포헤어와 라보에이치 제품은 두피 뾰루지로 고생하지 않아 편하게 사용할 수 있었어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