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뷰티

내돈내산_로츠 메르비 갈바닉 피부관리기 솔직후기_쫀쫀한흡수

by 내가 좋은 날에 2022. 8. 22.

1. 내돈내산_로츠 메르비 갈바닉 피부관리기 솔직 후기

오늘 소개해드릴 제품은 <로츠 메르비 갈바닉> 피부관리기예요.

피부관리숍을 다니다 금액이 점점 부담이 돼서 홈케어 제품을 찾아보던 중 저희 어머니께서 3년 이상 꾸준히 사용하고 계신 홈케어 제품 로츠 메르비 갈바닉을 사용해 보게 되었는데 흡수력이 너무 좋고 자극 없이 케어가 잘 돼서 저도 따라서 구매하게 되었어요.
다양한 제품을 사용해 보다 왜 3년 넘게 사용하고 계시는지 이유를 알겠더라고요.

관리도 너무 편하고 따로 사용해야 하는 크림 없이 평상시 사용해 온 크림과 마스크팩 만으로도 충분히 편하게 관리할 수 있는 장점을 가지고 있어서 지속적으로 사용했을 경우 금액적 부담도 적고 다양한 피부관리기와 비교해 봤을 때 가장 가성비가 좋았어요.


2. 로츠 메르비 갈바닉 피부관리기 정리


로츠 메르비 이온 피부관리기의 장점 

1. 모공 속 피지와, 각질 노폐물을 관리해 준다.
2. 탄력 있고 건강한 피부 유지
3. 화장이 잘 먹는 꿀피부의 완성
4. 미백, 탄력 관리까지 가능

체계적인 6단계 케어


C: 클렌징 단계
M: 마사지 단계
N: 영양공급 단계
L: 탄력관리 단계
W: 미백관리 단계
W: 주름개선 기능성 화장품 흡수단계

 

처음부터 끝까지 손으로 흡수시키지 않아도 더욱 위생적이고 체계적으로 관리할 수 있어요.


각 단계별로 4분씩 이루어져 있고 4분 뒤에 꺼지면 다음단계로 넘어가 사용하면 돼요.
또한 각 단계마다 주파수와 파형이 모두 달라 단계마다 효과가 다 달라 제품에 맞게 체계적으로 선택해 사용할 수 있어요.
세기버튼으로 강/중/약 선택이 가능해 피부타입에 맞게 점점 강도를 높여가며 알맞게 사용할 수 있어요.

저는 21만 원대에 메르비에서 나온 마사지젤과 비타민 앰플세트 제품을 구매했어요. 

마사지젤과 비타민 앰플 모두 효과도 좋고 특히 젤은 마사지했을 때 피부를 더 쫀쫀하고 촉촉하게 관리해 줘서 클렌징 단계에서 사용해도 좋았어요. 

구매하고 얼마 지나지 않아 바로 도착했어요. 

엄마집에서 사용하고 계속 쓰고 싶어서 그 자리에서 구매했는데 이틀 뒤에 바로 도착해서 너무 반가워 뜯어 바로 사용하기 시작했어요. 

 

갈바닉 포장박스

 

기기 사진

엄마가 구매하셨을떄 그대로 흰 박스에 담아서 배송이 왔어요.
몇 년 동안 케이스와 화장품 모두 디자인은 한결같이 유지해오고 있어요.

갈바닉 설명서
갈바닉 사용설명서 2


박스 안을 보면 설명서가 함께 동봉되어 오는데요.
피부타입별 사용해야 하는 단계와 메르비 사용시 사용해야하는 방향을 잘 설명해 줘서 피부타입에 맞춰 사용할 수 있어요.
유튜브나 다른 글들을 보면 위에 물방울을 올려놓고 단계를 선택해 보면 물방울이 주파수와 파형에 맞게 움직이는 걸 확인할 수 있으실 거예요.
영상을 보면 더욱 신뢰가 가서 사용하면서 피부에 영양이 더 잘 전달된다는 느낌을 받게 되더라고요.
저는 정상, 건성 피부타입으로 제 타입에 맞는 페이지만 옮겨놨어요.

본체 디테일


아이온과 울트라 모드 둘 중 하나만 선택해도 되고 두 개 모두 선택해 사용할 수 있어요. 또한 로우와 하이로 강중약 모드중 선택해 사용할 수 있어요. 저는 두개 다 최대로 처음 선택해 사용했을 때도 무리한 자극 없이 잘 사용했어요.
또한 위에 설명한 것처럼 6단계의 모드로 나눠져 있어 스텝 버튼을 눌러 단계를 설정해 사용할 수 있어요.
저는 급할 때는 N과 W 두 단계 정도로 사용해주고 있어요.

본체 구성


본체에는 충전해 놓으면 일주일정도는 무리 없이 사용할 수 있어요.
충전도 넉넉히 잘 되고 남녀노소 20대부터 누구나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에요.
저는 지금까지 너무 잘 사용하고 있고 만족도가 너무 높아서 남편도 함께 사용하고있고 주변에 홈케어제품 찾는 지인들에게도 추천해주고 있어요.
마스크팩 하나도 좀 귀찮아하는 스타일인데 크림 얹어돟고 5분 정도만 사용해도 쫀쫀하게 흡수돼서 다음날 일어나면 그 효과를 제대로 느낄 수 있어 계속 손이 가는 제품이에요.

3. 사용 Tip

간단히 말씀드리면 마스크팩을 얹어두고 6단계를 모두 사용해 주면 마스크팩 에센스가 흡수되어 시트에서 피부로 얼마나 잘 흡수가 되어있는지 눈으로 확인할 수 있어요.
확실히 메르비를 사용하기 전보다 훨씬 피부도 쫀쫀하고 탄력도 생겨서 일주일에 두 번 이상은 사용해주려고 해요.
나이가 들수록 피부관리의 중요성을 더 크게 느끼는데 메르비 덕분에 안심이에요.

홈케어 피부관리기 찾으시는 분들 그리고 귀차니즘으로 간편한 피부관리기 찾으시는 분들에게 로츠 메르비 갈바닉 이온 마사지기 추천드릴게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