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

변비에 좋은 푸룬 딥워터 후기_변비,임산부 추천

by 내가 좋은 날에 2022. 8. 30.

1. 변비에 좋은 푸룬 딥워터 후기_변비, 임산부 추천

오늘 소개해드릴 식품은 건강에 좋고 장운동에도 좋아 변비에 아주 효과적인 변비로 고생 중이라면 한 번쯤 들어보셨은 '푸른 딥 워터'에요. 

저희 할머니도 임신한 제 친구도 변비때문에 힘들어했던 저도 그 누구나 섭취할 수 있는 푸룬 딥워터예요.

제가 소화가 잘 안 되고 화장실을 잘 못 갔을 때 푸룬 주스를 알게 되어 섭취해 봤는데 그날그날 바로 화장실을 갈 수 있게 되었고 유산균으로도 효과를 못 봐 힘들어했던 저에게 정말 최고의 음료였던 기억이 선명하게 남아 가끔 변비가 올 것 같거나 소화가 잘 안 되는 느낌이 들 때 바로바로 구매해서 마셔주고 있어요.

2. 가격 : 올리브영에 가서 2700원에 구매를 했었어요. 

혹시 모르니 2개를 구매. 

180ml라 너무 작다고 생각하실 수 있는데 푸룬은 절대 한 번에 한통 다 마시면 안 되는 거 아시죠??

그러면 진짜 큰일 나요. 한병 다 마신날은 그냥 화장실행 거의 대장대시경 약 먹은 느낌을 받으실 수 있을 거예요.

그냥 화장실에서 살아야 되는 하루겠구나 생각하시면 돼요. 

그러니 절대로 푸룬 딥워터 효능 좋다고 무작정하서 한 번에 다 마시면 안돼요!! 

 

푸룬 이미지

 

180ml에 225kcal! 푸룬농축액 15% (배합함량 100%)

적당한 칼로리. 어차피 한번에 한 병 마시는 거 아니니까요.

유통기한도 넉넉해서 오래 두고 마실 수 있으니 더 좋아요. 

 

 

푸룬 이미지 확대

 

아주아주 앙증맞은 사이즈!! 

색은 사진보다 살짝 더 밝아요. 

매실액 색이라고 생각하시면 돼요. 

 

푸룬 뒷면 설명

 

1일 1회 1병을 섭취하라고 하지만 저는 반대입니다. 

소주잔 한잔정도만 마셔도 충분히 효과를 보실 수 있어요. 

3. 섭취 시 주의사항을 꼭 확인해 주세요!

-2~3시간 이상 여유시간이 있을 때 공복에 섭취하시고 물을 1-2잔 함께 드셔주면 좋습니다. 당알콜 (D-소비톨액 15%) 함유 제품으로 과량 섭취 시 설사를 일으킬 수 있습니다. 

보관방법- 직사광선은 피하고 서늘한 곳에 보관하십시오. 개봉 후에는 반드시 냉장보관하시고 빨리 드시기 바랍니다. 

 

섭취시 주의사항을 꼭 확인해야 하는 이유는 급하게 일을 해 야하거나 나가야 할때 섭취하면 급하게 화장실을 가야할 경우 당황스러운 일이 발생할 수 있으니 꼭 2-3시간 정도 여유를 두고 섭취하시는 게 좋아요. 

급하다면 한 시간도 충분해요. 

 

푸룬 딥워터 마지막 소개사진

 

푸룬 농축액, 락툴로오스 함유가 되어있고 기본 푸룬 주스보다 더 진해서 하루를 가볍게 시작할 수 있는 장점을 가지고 있어요. 또한 건자두는 식이섬유, 철불, 칼륨 등 건강과 미용에 도움이 되는 미네랄과 비타민을 고루 함유한 축복받은 과일이라고 해요.

 

그만큼 여러모로 몸에도 좋고 장에도 좋은 맛있게 빠른 푸룬 딥워터예요.

 

변비로 고생 중이시거나 하루를 가볍게 시작하고 싶으신 분들은 푸룬 딥워터와 함께 건강한 하루 보내시길 추천드려요. 

 

 

댓글